'새로운 충격과 변화에 대비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포트나이트' 시즌4의 시작에 이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배틀패스 시즌4가 소개됐다.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시즌4 공개를 통해 영웅 컨셉트의 캐릭터 스킨, 글라이더 스킨, 곡괭이 스킨, 이모트 등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보상을 소개하면서, 이번 시즌부터 추가돼 게임 내에서 자신만의 표식을 남길 수 있는 '스프레이' 아이템도 함께 선보였다.
이 외에 지난 시즌과 크게 달라진 점으로 배틀패스 시즌4에서는 배틀패스 이용자를 위해 게임을 플레이할수록 캐릭터 스킨이 단계적으로 업그레이드되는 '시즌 특별 도전'이 새롭게 도입돼 더욱 풍성한 재미와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매 시즌 새로운 테마의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업데이트에 집중하고 있다"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배틀패스 시즌4에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 미션과 함께 이번 시즌도 신나게 '포트나이트'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틀패스는 '포트나이트' 게임 내 현금 재화인 V벅스로 구매할 수 있는 시즌권 형태의 아이템으로, 배틀패스를 이용할 경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티어 레벨을 올려 100가지 이상의 특별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시즌4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