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쉽배틀 온라인'은 실시간 서버 매칭 기반의 해양 밀리터리 액션 게임으로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워쉽배틀'의 정식 후속작이다.
더원게임즈는 '워쉽배틀 온라인' 글로벌 정식출시를 기념해 출석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하며, 일일 퀘스트, 메인 퀘스트 등을 추가해 플레이어가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워쉽배틀'의 핵심 재미 요소를 그대로 이어나가는 에피소드 모드는 이용자가 역사 속 전장의 함장이 돼 실제 해전을 바탕으로 재구성된 미션을 달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각 에피소드별 여러 단계의 스테이지를 진행해 나가며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워쉽배틀 온라인'의 핵심 콘텐츠인 점령전은 팀 당 5명씩, 최대 10명이 참여 가능한 실시간 PVP 모드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함대를 이끌고 적 팀과 공방전을 벌여 거점을 점령해야 한다. 함선이 파괴되면 보유 중인 다른 함선을 선택해 전투를 지속하는 태그매치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팀워크를 기반으로 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워쉽배틀 온라인'은 총 30여 종의 다양한 함선을 모아 자기만의 특별한 함대로 만드는 수집을 즐기면서, 보유한 배를 강화해 글로벌 이용자들과 직접 대결을 하는 모바일 액션 게임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