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웹젠 '뮤 온라인', 꽃 피는 봄날 이벤트 진행

[이슈] 웹젠 '뮤 온라인', 꽃 피는 봄날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봄을 맞아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에 수집 이벤트와 새로운 프리미엄 뮨 등 콘텐츠로 가득한 꽃 피는 봄날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지난 3일 '뮤 온라인’의 점검 시간을 갖고, 17일 정기점검 전까지 뮤 대륙의 몬스터를 사냥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붉은 벚꽃 가지 수집 이벤트와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스페셜 아이템인 붉은 벚꽃 가지가 들어있는 벚꽃놀이 상자를 일정 확률로 얻게 된다. 붉은 벚꽃 가지를 50개 모아서 노리아에 있는 벚꽃의 정령에게 가져가면 영웅 블러드 엔젤의 혼, 액설런트 목걸이, 빛의 축복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벚꽃놀이 상자에는 마나, 생명력 등 캐릭터의 능력치를 일정 시간 올려주는 벚꽃 술, 경단, 꽃잎을 포함해 축복의 보석, 일반 뮨 알 등 여러 가지 아이템이 들어있어 회원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도와준다.

한편, 웹젠은 또 하나의 봄 맞이 이벤트로 5월의 신규 프리미엄 뮨 벨리댄서를 공개했다.

프리미엄 뮨 알 구매를 통해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벨리댄서는 정해진 요일에 캐릭터의 최대 공격력, 마력, 저주력 등을 높여주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획득 후 30일 동안에는 기본 능력이 20배나 상승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벨리댄서와 함께 이달의 뮨으로 선정된 일반 뮨 유채정령, 리프법사도 봄 맞이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해당 뮨 역시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공격 스킬 사용 등 기본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