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모두의마블'로 삼립과 제휴 이벤트 진행

[이슈] 넷마블, '모두의마블'로 삼립과 제휴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이 SPC 삼립의 신제품 포켓스틱과 제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데니스, 슬기 등 '모두의마블' 인기 캐릭터를 패키지에 활용한 '포켓스틱'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어육소시지다. 해당 소시지는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두의마블' 캐릭터로 만든 블록피규어와 함께 구성된 가정의달 기획 패키지로도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0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 할 수 있는 게임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닉네임을 맞춰 '모두의마블'을 즐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포켓스틱을 제공하는 닉네임 이벤트도 오는 15일 까지 진행한다.

닉네임을 맞추고 협동점수를 300점 획득한 팀 중 50팀을 추첨해 팀마다 소시지 216개를 지급하며, 많은 협동 점수를 보유한 이용자 1~10위에게 게임 내 최고 캐릭터 중 하나인 S+앙투아네트가 포함된 S+톱10 캐릭터 카드팩을 증정한다. 팀원 중 20명이 매일 출석만 해도 팀 전원에게 최대 700다이아가 등장하는 고대 주술 큐브도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게임도 즐기고 소시지도 맛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