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성 나르시아'는 신비로운 동양 판타지의 게임속 배경을 자유롭게 비행하며 화려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이용자는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으로 무기까지 각양각색인 개성 강한 캐릭터를 만들어서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날개를 착용하고 아름다운 하늘을 자유롭게 비행할 수 있는 점도 '천공성 나르시아'가 보유한 장점이다.
또한, 게임에 더욱 몰입해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특히 사제, 결혼 등의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음은 물론 '천공성 나르시아'의 독자적인 콘텐츠인 자녀 양육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며, 추첨을 통해서는 구글 기프트 카드, 치킨 기프티콘 등의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해서 정식 서비스 후에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면서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인게임 혜택 외에도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와 치킨 기프티콘 같은 알찬 선물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