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비즈] 그라비티, 1분기 매출액 663억원·영업이익 48억원 달성

[비즈] 그라비티, 1분기 매출액 663억원·영업이익 48억원 달성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2018년 1분기 매출액이 663억 1000만 원, 영업이익 48억 2000만 원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1분기 매출액은 663억 1000만 원을 기록하며 전년 분기(233억 5000만 원) 대비 184% 상승했으며, 영업이익 역시 32억 9000만 원에서 48억 2000만 원으로 46.1% 증가했다.

[비즈] 그라비티, 1분기 매출액 663억원·영업이익 48억원 달성

직전 분기 대비 매출 675억 2000만 원과 비교해 약 1.8%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전분기 29억 4000만 원 대비 63.9% 상승했다.

그라비티는 이 같은 성과를 대만, 한국 등에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선전에 힘입은 것으로 분석했다. 지난 3월 14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한국 출시 이후 3월 매출이 상승했고, 영업이익률이 낮은 이유로는 초기 런칭 관련 마케팅비용 때문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연내에 글로벌 론칭 할 계획이며, 모바일 액션 RPG '라그나로크: 스피어 오브 오딘' 및 카드형 RPG '라그나로크R' 을 동남아시아 지역에 선보이며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 밖에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기반으로 한 신작 모바일 게임 다수를 연내 공개하며, 글로벌 게임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그라비티의 최근 비즈니스 업데이트 및 2018년 1분기 실적과 비즈니스 계획이 포함되어 있는 IR 프리젠테이션은 그라비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