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트라이얼은 이용자가 고스트와 함께 일정한 거리를 완주한 후 달성한 기록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는 경기 모드다. 경기 시작 전 화면에 등장하는 세 종류의 고스트(톱3·추천·자신의 최고기록) 중 차량 한 대를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모드 타임트라이얼에서는 자신의 기록을 기반으로 모든 이용자와 승부를 겨룰 수 있으며, 실력 향상을 위해 고스트를 따라 최적의 주행 코스를 달리는 연습도 가능하다.
이용자는 각 코스별로 지정된 랩타임(트랙 한 바퀴를 도는 데 걸리는 시간) 이내로 경기를 완주하면 일반 메달을, 전체 순위에서 상위 10등을 유지하면 플래티넘 메달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드넓게 펼쳐진 포도밭을 배경으로 제작된 직선 위주의 신규 트랙과 황량한 사막 옆으로 급커브(헤어핀) 구간이 이어지는 무법지대가 도입됐다.
넥슨은 10일부터 6월 7일까지 타임트라이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다섯 개 이상의 트랙을 플레이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와 넥슨캐시를 4주에 걸쳐 각각 지급한다.
또 특정 숫자의 랩타임을 달성하면 그래픽 카드, 치킨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플래티넘 메달을 한 개 이상 보유한 이용자들 중 5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넥슨캐시도 선물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