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이언쓰론, 사전 등록 참가자 100만명 돌파

[이슈] 아이언쓰론, 사전 등록 참가자 100만명 돌파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자사의 새로운 전략 MMO 게임 '아이언쓰론'(Iron Throne)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4월 19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을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사전등록 참가자 100만 명을 돌파했고 알렸다.

넷마블은 '아이언쓰론'을 오는 16일 정오 전 세계에 정식 출시한다. '아이언쓰론'의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직전까지 지속되며,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재화 1000골드, 차원의 정복자 투구, 차원의 정복자 대검의 특전을 제공한다.

'아이언쓰론'은 건설과 생산, 전투 등 전통적인 전략 요소에 넷마블의 RPG 노하우가 담긴 전략 MMO 게임이다. 360도 풀3D 그래픽으로 선 보이는 다양한 전장 콘텐츠와 독특한 영웅 시스템 등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사업담당 부사장은 "아이언쓰론 출시를 앞두고 전 세계 이용자들의 관심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다"며, "5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가하시면 서버 오픈 후 더 재미있게 아이언쓰론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