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게임즈, '에오스' 전쟁 콘텐츠 공성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한 MMORPG '에오스'에 17일 신규 콘텐츠 공성전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공성전은 지난 3월 선보인 영지쟁탈전과 함께 길드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다. 영지쟁탈전을 통해 총 4개의 영지를 차지한 영주 중 상위 3개 길드가 공성이 되고 기존 공성전 승리 길드가 수성이 되어 벌이는 전쟁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50분에 진행된다.

공성전은 1단계 전차(공성 무기) 호위전과 2단계 여신상 각인전으로 구분해 펼쳐진다. 전차 호위전은 공성측이 공성무기인 전차를 전진시켜 성문을 파괴해야 하는 것으로, 수성측은 적절하게 인원을 배분해 전차의 공격으로부터 각 성문을 보호하며 전차의 전진을 저지해야 한다. 여신상 각인전은 최강 길드를 위한 마지막 혈전으로, 길드간 경쟁과 협력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70레벨 점핑 캐릭터와 함께 푸짐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여기에 복귀 이용자에게도 게임 적응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17일부터 6월 7일까지 공성전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 내 김내기NPC를 찾아가 공성전 관련 퀴즈를 풀고 미션을 완료하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르카나의 룬 랜덤상자, 용맹의 정수 상자, 모험가의 보급상자, 후식 재료 상자 등이 보상으로 증정된다.

MMORPG '에오스'의 공성전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