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2'는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높은 명성에 힘입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으며, 지난 15일 시작된 사전예약 당일에만 20만 명, 일주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이 몰리며 최고 기대작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성공적인 출시를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계속해서 높여갈 계획이다. 이 일환으로 마련한 8부작 브랜드 웹툰은 이달 17일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을 통해 연재를 시작한 이후 높은 평점을 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예약자 전원에게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및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증정하고, 구글 플레이에서 예약하면 '5만 골드'를 별도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체 예약자 수와 친구 초대 수에 따라서도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블레이드2' 및 사전 예약에 대한 세부 내용은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블레이드2 카페톡'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액션 명가 액션스퀘어가 개발 중인 '블레이드2'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 4종의 눈을 뗄 수 없는 전투,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전작 '블레이드'의 명성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경험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