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영원한 7일의 도시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영원한 7일의 도시'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한 뒤 모비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3만 금화, 영혼 파편 5개, 세련제 5개를 지급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5만 금화, 선물- 금괴 3개, 선물- 나비 브로치 3개 등의 혜택을 추가로 지급한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에서 서비스 예정인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종말까지 남은 7일의 시간이 게임 내에서 반복되면서 유저들이 여러 가지 결말을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방식의 액션 RPG다.
각각의 캐릭터(신기사)들은 전 세계 곳곳의 신화에서 유래한 물건과 그에 얽힌 신기(神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에 따른 캐릭터 간 속성과 상성 조합으로 매번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나갈 수 있어 신선하게 다가온다.
한편, 모비는 '영원한 7일의 도시' 외에도 '드래곤 볼 레전즈', '미라클', '윈드러너Z for kakao', '헬로히어로: 에픽배틀'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노블레스M with 네이버 웹툰', '벽람항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붕괴 3rd', '아이언 쓰론'(Iron Throne)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