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허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무협 액션 RPG '고룡군협전2'가 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알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60이었던 최대 레벨이 80으로 확장됐으며, 신규 전설 협객인 백비비, 주칠칠과 함께 새로운 신의 무기인 공작 깃털이 추가됐다. 또한, 장비 개조 콘텐츠 및 길드 수련장 기능도 새롭게 개편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기념·레벨 달성 등 기존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는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 7일간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비롯해 실행형 CPA 어플 루팅, 게임 추천 어플 찌를 통해 3000 골드, 진수성찬 10개, 영원의 검, 금색 갑옷 쿠폰과 함께 대량의 게임 캐시를 추가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 및 VIP 쿠폰도 제공한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고룡군협전2'는 김용, 양우생과 더불어 3대 무협 작가로 일컫는 고룡의 원작 소설들의 주인공들이 총출동하는 모바일 무협 액션 RPG로, 절대쌍교, 초류향, 천애명월도 등 인기 무협 소설 속 주요 인물이 모두 등장하기 때문에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의 어벤져스와 비견해 무협판 어벤져스로 불린다. 출시와 동시에 무협 RPG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서버를 11개까지 증설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