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검은사막, 신규 콘텐츠 '길드 대장전' 업데이트

[이슈] 검은사막, 신규 콘텐츠 '길드 대장전'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에 31일, 길드 대장전 업데이트 및 사냥터 개편이 단행됐다.

길드 대장전은 공성 길드와 수성 길드 각 대표간에 1vs1 PVP(Player VS Player) 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다. 승패는 한 팀이 전멸하거나 제한시간 종료 후 생명력 비율을 합산해서 결정하며, 생명력 비율이 동일 한 경우 공성측이 승리하게 된다.

길드의 명예를 건 한판 승부가 될 '길드 대장전'에서 승리한 길드에게는 점령전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시간 한정 길드 버프(효과)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각 사냥터의 특색이 드러날 수 있도록 사냥터 개편도 단행됐다. 특정 지역에서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의 획득률이 상향됨에따라 앞으로 모험가들은 사냥터를 선택해 원하는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31일부터 6월 7일까지 NPC 선거 이벤트도 진행된다. 후보 NPC들의 공약 중 원하는 공약을 낸 NPC에게 투표하면 해당 공약이 전 서버에 적용되는 방식의 이벤트로, 참여한 모험가 총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흑정령 쿠션, 피규어, 노트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관련 포스팅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GS 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6월 28일까지 특정 시간에 플레이하는 모험가에게는 평일과 주말을 구분해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추가 지급하고, 사냥, 채집, 낚시 아이템 획득률을 상향하는 6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MMORPG '검은사막'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