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31일 '뮤 이그니션'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퀘스트를 받아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절정의 길'과 화려함이 한층 배가된 '7차 날개'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절정의 길' 퀘스트는 '뮤 이그니션'에서 캐릭터가 2차 환생 마스터 500레벨에 도달했을 때 진행되는 이벤트다. 지정 몬스터를 사냥해 정해진 수량의 아이템을 모아 퀘스트를 완료하면, 캐릭터가 '절정 1레벨'로 변경되고 강력한 능력치 상승이 가능한 '원소 속성'이 추가된다.
특히, 각 서버에서 가장 먼저 2차 환생 마스터 500레벨에 도달한 캐릭터가 나올 경우, 해당 서버는 10일간 '레벨 봉인' 상태로 전환되고 같은 기간 동안 새로운 절정 봉인 던전 '그림자 동굴'이 출현한다.
'레벨 봉인' 기간에는 대량의 경험치 획득을 통해서 훨씬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다. 또한, 2차 환생 마스터 50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만 참여 가능한 '그림자 동굴'에서는 아주 희귀한 '17급 에픽 봉인 장비'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원소 데미지 확률 추가' 등 최강의 능력치를 갖춘 '7차 날개'와 '16급 탈것(반야)', 절정 1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맵 '끝없는 바다' 등 '뮤 이그니션'의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웹젠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일까지 '뮤 이그니션'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보물상자 1개, 토벌령 10개, 5배 경험치 물약 1개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마스터 50레벨, 전투력 100만 이상의 회원들에게는 빛의 표식, 소울 펫 알, 신기제련석 등 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웹젠은 신규 및 복귀 영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업데이트 후부터 6월 30일까지 새로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특급 열매 선물, 5배 경험치 물약 등 모험에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준다. 한편, 5월 24일 이후로 접속 기록이 없었던 회원들은 7월 11일까지 게임에 복귀하면 4급 공격 보석, 특급 소울 등의 고급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의 웹게임 '뮤 이그니션'의 20차 업데이트 콘텐츠들과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