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 블루스택'은 전세계 1억300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앱 플레이어 '블루스택'을 국내 PC방 환경에 맞춰 안정성과 호환성, 빠른 플레이, 보안성 등을 강화해 개발한 PC방 버전이다.
'피카 블루스택'은 전국 모든 PC방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5000여개 PC방 손님 PC 바탕화면 아이콘 형태로 기본 설치돼 있어 PC 게임과 동시에 고사양 모바일게임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웹젠의 신작 '뮤오리진2'는 전편보다 크게 향상된 그래픽과 정교하게 설계된 게임시스템으로 많은 게임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모바일 MMORPG로, 전국의 PC방에 설치된 '피카 블루스택'을 통해 화려한 그래픽과 큰 모니터 화면으로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피카 블루스택'만의 특화 기능인 기본 키 매핑 시스템을 통해 PC방 접속자 누구나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해 전장을 압도할 수 있어 모바일 플레이로는 느낄 수 없었던 특별한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미디어웹은 '뮤오리진2' 최적화와 함께 PC방 내 '피카 블루스택'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으로 7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뮤오리진2' 특별 아이템 쿠폰(로제 300개, 소탕 티켓 5개)을 '피카 블루스택' 사전예약/쿠폰탭 쿠폰 영역에서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미디어웹 광고사업본부 안수철 팀장은 "PC방에서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이나 아이템 지급을 활성화할 예정"이라 말하고 "피카 블루스택을 통한 더 많은 PC방 혜택과 이벤트를 꾸준히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