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최근 업데이트를 실시한 인기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킹스레이드'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3000만 골드, 500 루비, 특별 아이템 10회 소환권 1매를 100% 받게 된다.
베스파에서 서비스하는 '킹스레이드'는 다양한 영웅과 함께 여러 왕국과 숲, 사막, 고대유적 등 광활한 필드를 모험하는 정통 모바일 RPG다. 여러 챕터와 스테이지, 고유 던전, 결투장 PvP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췄으며 게임 진행에 따라 펼쳐지는 메인 스토리와 각 영웅의 서브 스토리가 모험모드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신규 8챕터 화산지대와 길드 구성원만이 이용 가능한 길드 콘텐츠인 길드영지가 주축이 된 애정폭8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달 31일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한편, '모비'는 '킹스레이드' 외에도 '나이츠크로니클', '이카루스M', '영원한 7일의 도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뮤 오리진2', '불멸M', '리니지M', '삼국지M'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