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웨폰즈 소울 걸'의 출시 기념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웨폰즈 소울 걸' 출시 기념 스페셜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1일 출석체크를 하고 5분간 게임을 플레이한 뒤, 이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50루비, 5만 골드, 자색 영혼 물약(대), 최상 체력 물약 2개, 보라색 만찬 2개 등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을 지급한다.
티게임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웨폰즈 소울 걸'은 관우, 잔 다르크 등 역사에 등장하는 인물과 무기를 미소녀 캐릭터로 재탄생시킨 모바일 모에화 RPG다.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는 미소녀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으며, 스토리, 도전, 보드 접전, 아레나, 시련, 무한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지난 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한편, '모비'는 '웨폰즈 소울 걸' 외에도 '이카루스M', '디아M', '영원한 7일의 도시', '퍼즐삼국 for kakao'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뮤 오리진2', '페이트/그랜드 오더', '삼국지 블랙라벨',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