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야망'의 메인 콘텐츠는 6개로 나뉘어진 진영과 그에 따른 대규모 전쟁 '국가전'이다.
이용자는 마족에 대항하는 인간으로, 6개 진영 중 한 진영을 선택하고, 4가지 캐릭터 중 한가지를 선택해 드넓은 필드에서 자유로운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강화 시스템과 날개 시스템, 펫 시스템 등을 통해 이용자는 캐릭터를 보다 강하게 육성해나가게 된다.
'야망'에는 캐릭터 육성에 궁극적인 목적을 부여하는 콘텐츠인 '진영'과 '국가전'이 있다. 자신이 속한 진영의 세력을 키우기 위해 자신 또한 강해져야 함을 느끼게 하고,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 싶어하는 이용자 개개인의 욕망을 자극해서 게임에 몰입하게 한다.
'야망'은 국가전과 길드전 등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대규모 전장이 돋보이는 모바일 MMORPG이다. 마운트 시스템을 통한 탈 것 육성 및 실시간 마상전투 등 특별한 전투를 경험해볼 수 있음은 물론, 관직임명과 전쟁선포 등 권력을 누리는 국가 시스템으로 야망을 이룰 수 있다.
스카이라인게임즈 박세진 지사장은 "야망에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대규모 전투와 진영에 대해 상세한 내용을 공개했다"라며, "거대한 전장에서 맛볼 수 있는 대규모 전투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야망'의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갤럭시 s9,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