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천년지애M'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8일 추가했다.
이번 '천년지애M'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500만 금화, 사파이어Lv3 3개, 루비 Lv3 3개, 탈것 진급단 20개, 펫 진급단 20개를 지급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경험치 2배 카드, 고급 법보 정화, 비천단, 탈것 진급단 10개, 펫 진급단 10개 등의 혜택을 추가로 지급한다.
9S플레이에서 서비스 예정인 '천년지애M'은 높은 품질의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를 자랑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 사랑과 인연 관련 콘텐츠가 핵심으로, 결혼 시스템을 통해 전투력을 향상시키거나 밸런타인데이와 같은 기념일에 연인과 동참하는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지난 5일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홍보 모델 송다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모비’는 '천년지애M' 외에도 '나이츠크로니클', '디아M', '블레이드2 for kakao', '영원한 7일의 도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뮤 오리진2', '윈드러너Z for kakao', '삼국지M',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아이언 쓰론(Iron Throne)', '삼국지 블랙라벨'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