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야망'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야망'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100 귀속 다이아, 2만 골드, 3급 공격 보석, 3급 강화석 3개를 지급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200 귀속 다이아, 3만 골드, 3급 보석 상자, 4급 강화석 4개 등의 혜택을 추가로 지급한다.
스카이라인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야망'은 템페스트 대륙을 노리는 마왕과의 전쟁을 그려낸 모바일 3D MMORPG다. 이용자는 6개로 나눠진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고 해당 진영의 세력을 키워 나가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하며, 이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국가전을 통해 치열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지난 5일 사전예약자 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모비’는 '야망' 외에도 '나이츠크로니클',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블레이드2 for kakao', '영원한 7일의 도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뮤 오리진2', '윈드러너Z for kakao', '삼국지M',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웨폰즈 소울 걸', '삼국지 블랙라벨'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