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컨셉의 테마는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키즈랜드'의 후속작으로 더욱 큰 관심을 받았다. '페어리 테일'에는 한정판 가구세트와 더불어, 체구가 작아지고 더욱 귀여워졌지만, 여전히 강한 전투력을 가진 소녀들의 코스튬이 준비돼 있다.
한편 '소녀전선'은 '페어리 테일' 이외에도 단오절 이벤트 '드래곤보트 대작전'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페어리 테일'에는 '파이브-세븐(Five-seveN) - 행복한 세상의 담비','카르카노M1891 - 용감한 재봉사','카르카노M91/38 - 세노키오','PP-19 - 개구리 공주','C-MS - 거위의 신비한 여행','썬더 -레이븐 네버모어' 등 총 5개의 코스튬이 준비돼 있다.
특히, 인기 전술인형 카르카노M1891과 M91/38 두 자매의 첫 코스튬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파이브-세븐(Five-seveN) - 행복한 세상의 담비'는 추후 라이브 2D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라 더욱 많은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피노키오 - 세노키오, 행복한 세상의 족제비 - 행복한 세상의 담비 등 유명 동화들의 이름을 딴 코스튬명이 매우 인상적이다. 한정 5성 가구세트 '놀이동산의 진수'에서는 어린이 날 놀이동산의 광경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금일 '소녀전선'에 단오절 특별 이벤트 '드래곤보트 대작전'이 오픈됐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며, 지정 보스를 처치해 '삼각 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삼각 코어'는 이벤트 상점에서 신규 5성 소총 전술인형 TAC-50과 더불어 단오절 한정 가구와 펫, 16Lab 특별 장비, 특별 한정 카드배경과 아이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