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둔 모바일게임 '루나온라인M'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루나온라인'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300 다이아, 고급 햄 5개, 비경 선물함(대), 꾸미기증 2개, 미끼(소) 3개, '진화석 5개', '당당한 제복(3일)'을 100% 받게 되며, 업데이트 실시 후 스페셜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게임펍이 서비스하는 '루나온라인M'은 인기 온라인게임 '루나온라인'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 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ORPG로, 원작의 장점을 살린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물론, 결혼을 비롯한 커뮤니티 시스템, 여러 가지 모드의 전투 콘텐츠와 이를 기반으로 한 성장 시스템, 타 이용자와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펫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게임펍은 타 서버 이용자들과 3대3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정상 대전, 꾸미기 시스템, 장비 진화 시스템과 꾸미기 교환권을 구매할 수 있는 물고기와 각종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낚시 콘텐츠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달 중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루나온라인M' 외에도 '야망', '블레이드2 for kakao', '나이츠크로니클'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뮤 오리진2', '삼국지 블랙라벨', '리니지M', '삼국지M'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