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웹젠 '뮤 오리진2', 배우 정상훈 TV 광고·메이킹필름 공개

[이슈] 웹젠 '뮤 오리진2', 배우 정상훈 TV 광고·메이킹필름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이 배우 정상훈이 등장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의 TV광고 방영을 시작했다.

웹젠은 지난 13일부터 배우 정상훈이 '뮤 오리진2'의 게임 특징과 장점 등을 엘리베이터 안에서 소개하는 TV CF의 방영을 시작했다. 또한, 유튜브 웹젠 공식 채널을 통해 광고 메이킹필름에 정상훈의 인터뷰가 추가된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뮤 오리진2' 광고는 특유의 말투와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어 교육 브랜드의 광고를 패러디한 것으로, 정상훈의 익살스러운 연기를 더해 '뮤 오리진2'는 '함께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웹젠은 1탄 엘리베이터 편 광고를 시작으로 이후에도 패러디 스타일로 제작한 '뮤 오리진2' TV 광고를 시리즈로 선보인다. 게임의 다양한 특징에 사무 공간, 사내 식당 등 일상의 생활공간 안에서 펼쳐지는 정상훈의 코믹 연기를 더한 광고로 시청자들의 웃음과 호응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또한, 웹젠은 14일 '뮤 오리진2'의 안드로이드 버전에 게이머 간 유료 재화로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경매장'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경매장 콘텐츠가 포함되지 않은 12세 이용가 등급 버전을 별도로 출시했다. 경매장은 캐릭터 레벨 110레벨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다.

한편, 웹젠은 게임공략 정보와 운영 일정 등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길드원도 모집할 수 있는 공식카페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또한 카페 및 게임 내에서 게임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