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내가 꿈꾸던 소환사'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내가 꿈꾸던 소환사'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한 뒤 모비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3만 5000 골드, 200루비, 4성 소환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AP 100, 1만 5000 골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굿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내가 꿈꾸던 소환사'는 다양한 소환수와 소환사들이 힘을 합쳐 대 재난으로부터 세상을 구하러 긴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가 담긴 모바일 수집형 RPG다. 170개로 구성된 스토리 모드와 정해진 시간 동안 쏟아지는 적을 막는 피의 투기장 던전을 통해 소환수들을 자유롭게 편성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길드 레이드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지난 14일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한편, '모비'는 '내가 꿈꾸던 소환사' 외에도 '야망', '영원한 7일의 도시', '이카루스M', '블레이드2 for kakao'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뮤 오리진2', '윈드러너Z for kakao', '삼국지M',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나이츠크로니클', '삼국지 블랙라벨'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