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1위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신무월: DIVINE(이하 신무월)'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신무월'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사전예약 한정 테두리', '5루비', '신로 물고기머신검', '소환권'을 포함한 10만 원 상당의 특별 패키지를 100% 받게 된다.
게임펍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무월'은 캐릭터 배치, 거리, 공격 방향을 자유자재로 설정해 다양한 전략 패턴에 따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턴제 RPG로, 방대한 세계관과 일본 인기 성우들의 더빙으로 진행되는 스토리, 캐릭터 호감도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일본 유명 가상 아이돌 캐릭터 '하츠네 미쿠'가 게임 내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으로,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 게임 내 주요 캐릭터와 함께 OST에 맞춰 춤추는 영상이 공개됐다.
한편, '모비'는 '신무월' 외에도 '영원한 7일의 도시', '야망', '블레이드2 for kakao'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삼국지M', '킹스레이드', '나이츠크로니클', '리니지M', '삼국지 블랙라벨'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