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 이용자 축하 영상 선봬

[이슈]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 이용자 축하 영상 선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지난 4년 간 글로벌 서비스를 축하하는 세계 이용자 영상을 20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각 지역에서 활동중인 '서머너즈 워' 인플루언서들과 이용자들이 보내온 축하 영상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프랑스, 독일, 러시아, 브라질,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북?남미, 유럽, 중동의 주요 지역 유저들이 지난 4년간 '서머너즈 워'의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와 성과를 축하하고,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 등이 계속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게임과 글로벌 e스포츠를 통해 전세계 이용자와 국가들이 지역을 넘어 하나로 어우러질 수 있다는 점을 영상을 통해 강조했으며, 휘파람, 허밍 등으로 개성 넘치게 표현한 '서머너즈 워' 게임 배경 음악도 함께 담아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이번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 축하 영상은 국문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의 언어로 번역돼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한편 지난 2014년 6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동서양을 아울러 전 지역에서 고루 사랑 받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하고 있다. 컴투스는 지난해 전세계가 즐기는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을 개최했으며, 지난 4년 간 쌓은 두터운 글로벌 유저풀을 바탕으로 올해 'SWC 2018'에서 다시 한 번 '서머너즈 워'를 통한 새로운 게임 문화 모습을 선뵐 계획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