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마피아 시티'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마피아 시티'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자원 500K', '현금 500K', '2시간 훈련 가속'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200골드', '자원 1M', '현금 1M', '2시간 훈련 가속'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요타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마피아 시티'는 마피아가 돼 세력 확장을 목표로 다른 조직과 대립하는 내용을 그린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점령한 도시에서 획득한 자원을 바탕으로 각종 장비들을 강화하거나 조직원과 함께 다른 지역으로 세력을 넓힐 수 있으며, 조직원의 모습과 그들이 사용하는 무기, 탑승 장비 등 다양한 부분을 세세하게 선택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모비’는 '마피아 시티' 외에도 '내가 꿈꾸던 소환사', '영원한 7일의 도시', '야망', '이카루스M'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뮤 오리진2', '리니지M', '삼국지M',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삼국지 블랙라벨'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