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미디어는 '갓오브워 아트북' 출간에 앞서 6월11일부터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현재 구매자들에게 선착순으로 '갓오브워' 대형 포스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갓오브워 아트북'은 게임 '갓오브워'의 제작 과정을 가장 초창기부터 각종 컨셉트 아트와 사진을 통해 설명해주는 공식 아트북으로, '갓오브워'의 새로운 배경이 어떻게 북유럽으로 정해졌는지, 그리고 각종 중요 캐릭터와 괴물, 게임 속 배경에 대한 아이디어를 어디에서 가져왔고 어떤 과정으로 다듬어졌는지 상세하게 설명해준다.
또한 개발 과정에서 있었던 숨겨진 이야기와 재미있었던 에피소드, 그리고 실제 게임에는 반영되진 않았지만 최종 과정까지 제작됐던 수많은 콘텐츠는 이미 게임을 즐겼던 이용자들에게도 특별한 감동과 재미로 다가올 것으로 보인다.
'갓오브워 아트북'을 통해 복수의 화신인 크레토스가 낯선 북유럽의 땅에서 한 사람의 아버지가 되기까지, 그리고 아들 아트레우스와 함께 떠나는 혹독하면서도 아름다운 모험의 마지막 순간까지 모두 감상할 수 있다.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의 개발진의 설명까지 함께 실려 있어 '갓오브워'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갓오브워 아트북'은 224쪽 분량이며 소비자가격은 3만3000 원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