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야망'의 출시 기념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야망' 출시 기념 스페셜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1일 출석체크를 하고 5분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200 귀속 다이아, 3만 골드, 3급 보석 상자, 4급 강화석 4개 등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을 지급한다.
스카이라인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야망'은 템페스트 대륙을 노리는 마왕과의 전쟁을 그려낸 모바일 3D MMORPG다. 이용자는 6개로 나눠진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고 해당 진영의 세력을 키워 나가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하며, 이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국가전을 통해 치열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야망'은 지난 26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한편, '모비'는 '야망' 외에도 '블레이드2 for kakao', '이카루스M', '영원한 7일의 도시', '천년지애M'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삼국지 블랙라벨', '천공성 나르시아', '삼국지M', '뮤 오리진2'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