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아이폰X, 아이폰8, G7,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아이폰과 갤럭시의 플래그십 모델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폰 시리즈 중 가장 최신 모델인 아이폰X와 갤럭시S 시리즈의 최고급 모델인 갤럭시S9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종별 300대 선착순 한정으로 아이폰X는 60만 원대, 갤럭시S9은 10만 원대 할부원금에 구매가 가능하다.
'모비톡' 측은 "최근 이어지고 있는 지원금 상승 기류와 더불어 모비톡 특별 지원금을 적용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여러가지 제약 때문에 이번에는 300대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단발성 이벤트로 그치지만 이후에도 꾸준히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모비톡'은 갤럭시노트8 구매자에게 기어S3를 증정하고 아이폰8 구매자에게는 아이패드 프로를 증정하는 사은품 지급 행사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