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여자친구'의 히트곡 '오늘부터 우리는'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70415274570980_20180704153144dgame_1.jpg&nmt=26)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은 2015년 발매된 '여자친구'의 두 번째 미니 앨범 'Flower Bud'의 타이틀 곡으로, '여자친구'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생기발랄한 멜로디와 가사를 통해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선 일본에서 데뷔곡으로 선보여, 현지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선물함을 통해 제공된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 음원을 받은 뒤, '프리 라이브'와 '협력 라이브'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매력적인 등장 인물들의 연주에 맞춰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하며 리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지난달 27일, 출시 후 첫 번째 케이팝(K-pop) 컬래버레이션으로 '여자친구'의 또 다른 히트곡 '밤(Time for the moon night)'을 선보여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은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 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특히,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악과 방대한 스토리 등을 자랑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