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무협 액션 RPG '고룡군협전2'가 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녀와 인연을 쌓아 협객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저택' 시스템과 전 서버 통합 길드전인 '중원쟁탈', 강력한 방어 능력과 회피 능력을 가진 신규 전설 협객 '무화'가 추가됐으며, 최대 레벨이 100으로 확장됐다.
또한, 레이드 콘텐츠인 '공작 산장'의 밸런스가 조정되고, 길드 콘텐츠인 '호송 임무' 수행 시 추가로 길드 기여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밖에도 PvP 콘텐츠인 '검의 결전'의 매칭 범위가 증가됐고 '인연' 시스템의 보상 항목이 추가 및 수정되는 등 많은 변화가 생겼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출석 기념·레벨 달성 등 기존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는 물론, 신규 이용자들에게 7일간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실행형 CPA 어플 '루팅', 게임 추천 어플 '찌'를 통해 쿠폰을 지급 중이며, 쿠폰을 등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1000골드를 지급하고, 신규 이용자에게는 3,000골드, 진수성찬 10개, 영원의 검, 금색 갑옷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모비' 스페셜 쿠폰 및 '루팅' 플러스 쿠폰을 통해 만두 100개를 지급하며, '찌' VIP 쿠폰을 통해 5000골드, 초록색 운석 30개, 만두 200개를 지급한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고룡군협전2'는 김용, 양우생과 더불어 3대 무협 작가로 일컫는 고룡의 원작 소설들의 주인공들이 총출동하는 모바일 무협 액션 RPG로, '절대쌍교', '초류향', '천애명월도' 등 인기 무협 소설 속 주요 인물이 모두 등장하기 때문에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의 '어벤져스'와 비견해 '무협판 어벤져스'로 불린다.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기념해 4강전 결과를 맞히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