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MOBA 신작 '배틀라이트' 계정 이관 시작

[이슈] 넥슨, MOBA 신작 '배틀라이트' 계정 이관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웨덴 개발사 스턴락 스튜디오(대표 리카드 프리세게드)가 개발한 '배틀라이트(Battlerite)'의 넥슨 계정 이관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스팀 '배틀라이트' 보유 이용자는 넥슨 계정으로 게임 데이터를 이관할 수 있게 된다. 넥슨으로 이관한 모든 데이터는 기존에 구매한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Downloadable Content, 이하 DLC)'를 포함해 변함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계정 이관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칭호', '아바타'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하고, 8월1일까지 이관한 이용자 중 10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1만 원권)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7월26일까지 '모두의 리그'를 개최한다. 한 명의 파트너만 있으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캐주얼 대회로, 티어 별로 토너먼트를 진행해 초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배틀라이트'는 스타일리시한 아트풍과 '콜로세움'을 연상시키는 아레나에서 2대2 또는 3대3 팀 대전을 펼치는 쉽고 빠른 전투 방식이 특징인 액션 모바(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