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작 모바일게임 '십병귀'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십병귀' VIP 쿠폰은 혈신단 10개, 마신단 10개, 강화석 10개, 귀속 다이아 1000개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엠제이이엔엠에서 서비스하는 '십병귀'는 오채지 작가의 무협 소설 '십병귀'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무협 MMORPG로, 원작 소설의 등장인물과 함께 소설 속 배경 세계를 모험할 수 있으며 무림대회, 몬스터 공성, 현상 퇴마, 황성 연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육성의 재미를 살렸다. 지난 11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이용자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이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리니지M', '라그나로크: 포링의역습', '카오스마스터즈'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십병귀' 외에도 '킹덤M', '뉴본', '글로리', '영원한 7일의 도시', '천년지애M'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지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