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테이스티 사가'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테이스티 사가'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을 하게 되면 사전예약자 수 1만 명 달성 시 체력 포션(소) 5개와 회춘 물약(소) 5개를, 3만 명 달성 시 주량 원자 조각 3개, 5만 명 달성 시 골드 주머니(대) 3개, 영혼의 불꽃 150개, 영체 재생기를, 7만 명 달성 시 골드 주머니(대) 5개, 코스튬 쿠폰 5개, 경험치 포션(중) 3개를, 10만 명 달성 시 한국형 SR 식신을 받게 된다. 추가 달성 1만 명마다 초급 조미료 5개가 누적 지급된다.
X.D. 글로벌에서 서비스 예정인 '테이스티 사가'는 RPG와 경영 시뮬레이션이 접목된 판타지 푸드 모험 RPG로, 이용자는 마스터가 돼 직접 식신들을 이끌고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식신이 가지는 연계 스킬 및 어빌리티를 적절히 활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지난 11일 사전예약자 수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모비'는 '테이스티 사가' 외에도 '바람의 전설', '제로워', '무한M', '차원소환사'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삼국지 블랙라벨', '뮤 오리진2', ‘글로리', '뉴본', '영원한 7일의 도시',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