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9, 아이폰8, G7,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갤럭시와 아이폰 시리즈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에 대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비톡'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갤럭시S9'을 10만 원대, '아이폰X'는 60만 원대에 특별 판매된다. 두 제품은 삼성과 애플의 최상위 주력 모델로 고스펙, AI, 카메라, 홍채인식, 페이스ID 등 기업이 발휘할 수 있는 기술의 집약체로 평가받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에 따르면 "정가인 100만 원을 훌쩍 넘는 가격은 대부분의 구매자들에게 부담스러운 가격"이라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신비 절약 기회로 삼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모비톡'은 V30, 갤럭시A8 구매자에게 아이패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G6, 갤럭시S7 엣지, V20, 갤럭시와이드2 등 다수의 인기 기종을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