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 RPG 기대작 '피구왕통키: 불꽃슛의 전설(이하 피구왕통키)'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피구왕통키'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참여자 수에 따라 20만 골드, 전설 장비 뽑기권, 5성 선수 뽑기권 등 최대 4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1~5성 선수 뽑기권 10+1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스노우파이프에서 서비스 예정인 '피구왕통키'는 일본 ShoPro의 동명 인기 만화의 IP를 활용하여 개발된 모바일 피구 RPG로, 시즌별 기록에 따라 소속 리그가 승격 또는 강등되는 '메인 리그', 승점만으로 승리가 결정되는 '지하 경기장'과 캐릭터 승급을 위한 '요일 경기', 골드 수급을 위한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한다. 지난 17일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한편, '모비'는 '피구왕통키' 외에도 '운명의 사랑: 궁', '무한M', '차원소환사', '테이스티 사가'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뮤 오리진2', '영원한 7일의 도시', '십병귀', '블레이드2 for kakao', '야망'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