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헌원검군협록'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헌원검군협록'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원보 2천 개, 탕후루 200개, 동전 100만 개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제련의 돌 10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위드허그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턴제 RPG '헌원검군협록'은 중국의 유명 게임 IP인 '헌원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용자는 공격과 방어, 치료, 제어 등의 유형으로 나뉜 협객으로 진형을 조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오픈 필드에서 진행되는 메인 임무는 물론, 최대 5명이 동시에 참여 가능한 파티 전투 시스템인 요괴 퇴마와 매일 정해진 시간마다 서버 내 이용자가 힘을 합쳐 보스를 처치하는 레이드 시스템인 몬스터 진압, 유저가 필드에서 직접 포획해 육성과 진급을 통해 협객의 각종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펫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한편, '모비'는 '헌원검군협록' 외에도 '비행소녀학원', '제로워', '이카루스M', '차원소환사'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뮤 오리진2', '영원한 7일의 도시', '운명의 사랑: 궁', '블레이드2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