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래퍼 마이크로닷 광고 모델로 선정](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72409594603164d01e022ea621850179235.jpg&nmt=26)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오는 26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리듬액션 방식의 낚시 게임이다. 전체 매출 4위, 누적 다운로드 500 만을 기록한 인기게임 '피쉬아일랜드'와 '피쉬프렌즈'의 후속작으로, 6월 진행했던 CBT(클로즈 베타 서비스)에서 이용자 99% 이상이 '정식 출시 시 플레이 하겠다'를 선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출시 전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연예계 대표 낚시꾼 중 하나인 래퍼 마이크로닷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마이크로닷은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낚시 예능은 물론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티켓링크에서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한정 헤어, 한정 의상과 아쿠아마린 100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티켓링크를 통해 참여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아쿠아마린 100개를 추가 지급하고, 티켓링크를 통한 사전예약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예매권 획득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