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모바일 최초 하늘을 연 '이카루스M' 정식 서비스 실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72609561104349d01e022ea621850179235.jpg&nmt=26)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와 궁극의 힘을 지닌 '주신 펠로우'를 비롯해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펠로우 시스템'이 핵심 콘텐츠다.
글레디에이터, 어쌔신, 아티스트, 레인저, 위자드 등 클래스 5종의 개성 강한 액션 및 '클래스 스킬 연계 스킬 시스템'은 물론, 수동 조작의 짜릿한 손맛이 더해져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자 200만 명을 모집하며 하반기 대작임을 입증한 '이카루스M'은 안드로이드 버전을 먼저 선보인다.
위메이드서비스 송모헌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MMORPG '이카루스M>이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탄탄한 콘텐츠는 물론 쾌적한 서비스로 오래 사랑받을 수 있는 모범생 MMORPG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M'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정 레벨에 달성할 때마다 골드, 강화석, 레드 엘룬 등 아이템을 선물하고, 7일간 접속한 이용자에게 강화석, 승급석을 비롯해 한정판 펠로우 '메카 칼립스와' 한정판 외형 장비 '아크리온의 코스튬'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에서는 '베스트 공략' 및 '자기자랑'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마마무 사인 CD 및 화보집,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창공에서 펼쳐지는 MMORPG '이카루스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