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하트독, 반려견과 함께 떠나기 좋은 경상북도 관광 명소 4곳 추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하트독, 반려견과 함께 떠나기 좋은 경상북도 관광 명소 4곳 추천
애견 호텔, 애견 펜션, 애견 카페 등 반려견과 함께 쉴 수 있는 장소들에 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반려견 정보 어플 '하트독'이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 좋은 경상북도 관광 명소로 '울진엑스포공원', '보문관광단지', '월송정', '영덕해맞이공원' 등 4곳을 추천했다. 이 명소들은 모두 견종에 따른 제약 없이 목줄을 채운 상태에서 대형견까지 동반 입장 가능하다.

울진군에 위치한 '울진엑스포공원'은 200년 이상 된 소나무 1000그루가 자생하고 있는 생태공원으로, 친환경 농업관, 3D 입체상영관, 아이스링크장, 동물농장,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형태의 전시관이 자리하고 있어 반려견뿐만 아니라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에도 적합한 관광명소다.

경주시에 위치한 '보문관광단지'는 아시아 3대 유적으로 지정된 '보문호'를 중심으로 조성돼 있는 곳으로, 반려견과 호수를 따라 산책하기 좋은 장소로 유명하다. 각종 토산품과 기념품을 판매하는 종합상가와 콘도는 물론, 아기자기한 카페와 맛집이 주변에 자리 잡고 있어 경주시의 대표 데이트코스로도 꼽힌다.

울진군에 위치한 '월송정'은 신라시대의 네 화랑인 영랑/술랑/남석랑/안상랑이 이곳의 울창한 소나무 숲에서 달의 자태를 감상한 것으로 유명해졌으며, 반려견과 함께 소나무 숲을 산책하며 삼림욕을 즐기거나 바로 앞에 자리한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영덕군에 위치한 '영덕해맞이공원'은 부채꽃, 패랭이꽃 등 야생화 2만 3000여 포기와 향토 수종 900여 그루가 심어져 있는 자연 친화 공원으로, 1500개의 나무계단으로 이루어진 산책로를 따라 반려견과 바닷바람을 맞으며 시원한 산책을 즐기거나 새벽에 방문해 동해에서 떠오르는 멋진 일출을 관람할 수도 있다.

'하트독(HAT DOG)'은 '개와 함께 행복한 여행(HAppy Travel with DOG)'이라는 모토에서 영어 대문자를 따와 명명된 어플로, 애견 호텔, 애견 펜션 등의 숙소, 애견 카페, 반려견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음식점, 관광지에 대한 실제 사진/금액/이용 정보를 지역별/거리별/인기별로 제공하며, 직접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다. 이밖에도 반려견 동반 시 에티켓, 항공편·렌터카 등 운송수단 동반 탑승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