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경기 규칙 중 하나인 니어핀 룰을 새롭게 추가하고 후원 시스템과 기록의전당 범위를 대폭 확대해 경기의 즐거움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먼저 홀컵과 골프공 간의 거리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니어핀 룰을 커스텀 대회 모드에 적용해 짜릿한 승부의 재미를 제공한다. 경기에서는 매 홀마다 총 3번의 샷 기회가 주어지며, 개인전과 팀전으로 구분해 승부를 겨룰 수 있다.
후원 시스템의 적용 범위도 다양한 모드로 확장했다. 후원 시스템은 높은 순위에 오를 것 같은 이용자를 후원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것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월드챔피언십 모드를 비롯한 그랜드 챔피언십∙매치 챌린지∙투어∙매치 토너먼트 등 다양한 모드에서 참여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최장거리 칩인, 최장거리 퍼팅, 버디 브레이크, 싸이클 원 등 기록의전당 내 적용된 항목의 수를 늘려 더욱 다채롭고 재미있는 경쟁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장비 행운의 상자에 클럽 커버를 추가하는 등 콘텐츠도 강화했다.
한편 ‘골프스타’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공하는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플레이 홀수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골프스타’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