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금수랑' 사전예약 이벤트

[이슈]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금수랑' 사전예약 이벤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3일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금수랑 출시를 예고했다.

금수랑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9번째 클래스로 전용 소환수인 '흑랑'과 함께 전투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환수 흑랑을 타고 함께 전투를 치르는 등 역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클래스다.

펄어비스는 3일부터 신규 클래스 금수랑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금수랑 출시 전까지 각 마을에서 흑랑 NPC를 만나 대화하기를 통해 금수랑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한정 반려동물 '아기 흑랑'을 수령할 수 있다. 이후 매일 금수랑의 기억의 조각을 찾는 의뢰를 수행하면 금수랑의 스토리와 삽화 등이 공개되며 전설등급 응축된 검은 기운과 신화등급 방어구 장비 풀세트를 받을 수 있다.

흑랑의 빙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일일 임무를 완료하고 얻을 수 있는 흑랑의 도장으로 빙고를 완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완료 시 전설등급 장신구, 흑결정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펄어비스 조용민 PD는 "9번째 신규 클래스는 웹사이트를 통한 사전예약 대신, 게임 내에서 흑랑을 만나 금수랑의 스토리를 알아가며 자연스럽게 사전예약으로 이어지도록 기획했다"며 "금수랑 하면 빠질 수 없는 '흑랑'을 구현하기 위해 내부 개발팀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매치 시스템도 도입됐다. 기존 서버 별로 매칭되었던 투기장 매칭룰을 개선해, 서버에 상관없이 전 서버의 이용자와 대결을 펼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수동 전투만을 지원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투기장에서 자신만의 스킬 조합을 활용해 전 서버 최강자에 도전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방대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갤럭시 게이머 데이터 기준(2018년 8월2일/국내) MMORPG 부문에서 최고 이용자 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한 게임소개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