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인 '모비톡'이 사전예약자의 다양한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해 새로운 사은품을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추가된 사은품은 'SK 매직 냉풍기(모델명: CPA-085KE)'로, 강력한 냉풍 효과로 가정과 사무실 등에서 사용이 적합하고 저전력 구조로 전기요금 부담을 덜어낸 제품이다. '모비톡' 측은 "40도를 웃도는 기록적인 폭염에 지친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고민하다가 이번 사은품을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모비톡'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종합 플랜을 제공한다는 방침에 따라 'SK 매직 냉풍기' 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4', '기어S3'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추첨 행사로는 '갤럭시노트9' 공기계 5명 증정, 1년 요금 무상 지원 10명 제공이 있다. 추가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제휴카드 할인 혜택 최대 57만 원,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 최대 60만 원 보상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을 맞이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갤럭시노트9' 출시일이 8월 24일로 알려진 가운데 상세 스펙이 하나 둘 공개되고 있다. 'S펜'에 블루투스, 스피커, 마이크 기능 내장을 통한 사용성 확장과 퀄컴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와 엑시노스 9810 탑재, 디스플레이 6.4인치 채택 및 밝기 개선, 4000mAh 배터리, 빅스비 2.0과 AOD 업그레이드, 내장 메모리는 최대 512GB 용량까지 나올 것으로 알려졌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