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시즌3 업데이트를 앞둔 인기 모바일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이하 마음의 소리)'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마음의 소리'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업데이트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레이저 조석', 보석 1000 개, 30만 골드, 슈퍼 경험치 부스터 100개, 슈퍼 골드 부스터 100개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히어로 레전드 소환권 10+1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마음의 소리'는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2D RPG로, 웹툰 내 인기 캐릭터 40여 종이 등장하며 200여 개의 스테이지와 요일 던전, PvP, 레이드,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시나리오 모드인 '레전설 모드'와 외계인으로부터 닭집을 지켜내야 하는 '무한의 소리' 모드를 추가하고 이용자 투표를 진행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캐릭터를 신규 히어로로 추가하는 등의 시즌3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마음의 소리' 외에도 '에픽세븐', '헌원검군협록', '트리플S'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헬로히어로: 에픽 배틀', '영원한 7일의 도시', '삼국지 블랙라벨',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