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K: 킹메이커(이하 삼국지K)'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금번 '삼국지K' VIP 쿠폰은 5성 무장 확정 상자, 진급석 200개, 경험신서 10개, 영지 건설 패키지, 수정 상자 10개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채플린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지K'는 '삼국지'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SLG로, 전략적인 병력 배치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전투인 '4방향 실시간 전투 난입 시스템'과 서버 내에서 한 국가가 통일을 이루거나 주어진 기간 내 아무도 통일을 이뤄내지 못한 경우 영지와 병력이 초기화돼 전쟁을 다시 시작하게 되는 '시즌제'가 특징으로 꼽힌다. 지난달 25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이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헬로히어로: 에픽 배틀', '돌 키우기 온라인'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삼국지K' 외에도 '차원소환사', '십병귀', '운명의 사랑: 궁', '영원한 7일의 도시', '야망'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지급 중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