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9', '아이폰8', 'G7',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진행 중인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예약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인기 사은품 중 하나의 재고를 추가 확보했다.
이번에 200대가 추가되는 사은품은 '엑스박스원S 500GB' 모델로, 일반 게임뿐 아니라 키넥트를 활용한 동작 인식 게임은 물론, 영화, 드라마 감상도 가능한 종합 멀티미디어 기기이다. '모비톡' 관계자는 "특정 사은품 선호로 인해 일부 사은품 재고가 부족할 것으로 판단돼 원활한 사은품 지급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비톡'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종합 플랜을 제공한다는 방침에 따라 '엑스박스' 외에도 '삼성노트북5',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추첨 행사로는 '갤럭시노트9' 공기계 5명 증정, 1년 요금 무상 지원 10명 제공이 있다. 추가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제휴카드 할인 혜택 최대 57만 원,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 최대 60만 원 보상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을 맞이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의 기대작 '갤럭시노트9'은 최근 마케팅을 본격화하며 고객 어필에 나서고 있다. 공개는 한국시간 8월 10일 자정, 출시는8월 24일로 알려졌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