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메카가 모바일 무협 MMORPG '무한 모바일'을 지난 7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무한모바일'은 '분신/합체' 시스템을 전면에 내세운 무협과 판타지 퓨전 스타일의 모바일 MMORPG로, '막보(마지막보스)'급 외모와 공격 스케일을 자랑하는 분신이 해체와 합체를 되풀이하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유니티엔진으로 구현된 풀 3D 그래픽의 화면을 360도 회전시키며 감상할 수 있고, 개발진의 많은 정성이 들어간 시네마틱 영상과 신비로운 음악을 통해 게임의 스토리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특히, 특별한 허들이나 제한이 없어 무과금 유저라도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해 끊김 없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무한모바일'은 필드 사냥을 통해서도 경험치가 쌓이며, 획득한 아이템은 거래소 시스템을 통해 판매하거나 필요한 아이템은 구매를 할 수 있어 원활한 경제활동이 가능하다. 물론, 성주를 쟁탈하기 위한 '문파영지전' 등 후반부 콘텐츠도 빠짐없이 준비돼 있다.
스마일메카는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무한모바일'의 정식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