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풍신'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풍신'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한 뒤 이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병염신익', '칠색앵무 5마리', '화운구', '귀속 원보 200개', '공격신군 패키지' 등 5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타천마익', '귀속 원보 300개', '특급 보물지도', '아기용 경험치', '세련석 패키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엘유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풍신'은 선인계를 위협하는 요괴들을 봉인하고 세상을 구원하는 '신의 명을 행하는 자'라는 의미의 '봉신연의'를 모티브로 한 모바일 MMORPG로, 길드, 국가뿐만 아니라 파티, 결혼, 주인과 노예를 결정하기 위한 PK 콘텐츠가 진행되는 아레나 등 다양하고 독특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이외에도 날개, 펫, 탈것, 초상화 등의 꾸미기 콘텐츠 역시 준비되어 있다.
한편, '모비'는 '풍신' 외에도 '여신전기', '에픽세븐', '트리플S',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천룡팔부M for kakao', '영원한 7일의 도시', '삼국지 블랙라벨',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돌 키우기 온라인'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