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구원M: 전장의 서막(이하 구원M)'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구원M'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귀속 원보 500개', '복서주 10개', '하급 강화석 50개', '20만 금화', '음양석 10개' 등의 혜택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6종 버프 소모품 세트 1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게임아레나가 서비스 예정인 '구원M'은 무차별 필드 PK 시스템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로, 이용자는 오픈 필드에서 진행되는 다른 이용자와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왕이 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25대 25 대규모 PvP 시스템, 월드 보스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한편, '모비'는 '구원M' 외에도 '에픽세븐', '환상소녀', '풍신',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천룡팔부M for kakao', '영원한 7일의 도시', '삼국지 블랙라벨',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돌 키우기 온라인'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